티스토리 뷰

짧은멋진말 마음을 움직이는 명언



 

당신이 젊은 시절 꿈꾸었던 것에 충실하라! - (프리드리히 실러)

나는 언제나 새 친구들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싶으며 옛 친구들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알고 싶지 않다. - (오스카 와일드)

어떤 것을 완전히 알려거든 그것을 다른 이에게 가르쳐라! - (트라이언 에드워즈)

인간은 바라는 것을 기꺼이 믿는다. - (율리우스 카이사르)

자연이 하는 일에는 쓸데 없는 것이 없다. - (아리스토텔레스)


 

짧은멋진말 마음을 움직이는 명언


젊음은 희망을 빨리 갖기 때문에 그만큼 쉽게 현혹된다. - (아리스토텔레스)

결국 삶이란 여러분이 되고자 했던 완벽한 인격체로 거듭나는 것입니다. - (오프라 윈프리)

멀리 있는 친구만큼 세상을 넓어 보이게 하는 것은 없다 그들은 위도와 경도가 된다. - (헨리 데이비드 소로우)

우리 모두는 인생의 격차를 줄여주기 위해 서 있는
그 누군가가 있기에 힘든 시간을 이겨내곤 합니다. - (오프라 윈프리)

나는 삶에서 언제나 치열함을 추구하라고 삶을 만끽하라고 배웠다. - (니나 베르베로바)



짧은멋진말 마음을 움직이는 명언


어른이 된다는 것은 사춘기로부터의 일시적 휴식에 불과하다. - (줄스 파이퍼)

사람들이 대개 기회를 놓치는 이유는 기회가 작업복 차림의 일꾼 같아 일로 보이기 때문이다. - (토마스 에디슨)

우리 모두 살면서 몇 번의 실패를 겪는다 이것이 바로 우리를 성공할 수 있도록 준비시킨다. - (랜디 멀홀랜드)

낙관주의는 성공으로 인도하는 믿음이다 희망과 자신감이 없으면 아무것도 이루어질 수 없다. - (헬렌 켈러)

혁명은 다 익어 저절로 떨어지는 사과가 아니다 떨어뜨려야 하는 것이다. - (체 게바라)



짧은멋진말 마음을 움직이는 명언


침묵은 그 어떤 노래보다 더 음악적이다. - (펄 벅)

신은 우리가 성공할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우리가 노력할 것을 요구할 뿐이다. - (마더 테레사)

우리는 자신에 대해 거짓말을 할 때 가장 큰 소리를 낸다. - (에릭 호퍼)

진정한 사랑은 영원히 자신을 성장시키는 경험이다. - (스캇 펙)

우습게 들릴지 모르지만 진정한 혁명가를 이끄는 것은 위대한 사랑의 감정이다 이런 자질이 없는 혁명가는 생각할 수 없다. - (체 게바라)




댓글